티스토리 뷰

로이킴 정준영 입건 아버지 김홍택 사과



이번에는 로이킴 정준영 등이 함께 한 대화방에서 음란물을 올린 로이킴 입건이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설마했던 일이 벌어지고야 말았습니다.



오전에는 로이킴 아버지 사과를 했다는 말이 나왔는데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은 현재 홍익대학교 교수로써 로이킴보다 먼저 학생들이게 사과를 했다고 하네요. 



번 로이킴은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 입건해서 조사를 받으라고 한 상황인데요.



중요한 것은 로이킴이 직접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인가가 중요하며 관계자는 아직 촬영은 확인된바는 없다고 했습니다.



정준영 단톡방에서는 성관계 동영상을 몰래 촬영해서 올린 정준영을 포함한 버닝썬의 직원 김모씨를 구속했는데요. 이번에는 로이킴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해지네요.




정준영을 포함해서 승리, 최종훈 그리고 이번에 로이킴 까지 동영상이나 사진을 공유하는데 카톡방은 총 23곳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서 16명이었으며 벌써 8명은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실검에 올라와 있었지만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았던 로이킴 입건까지...



그리고 미리 알았다는 듯이 로이킴 아버지 사과...



로이키 아버지 김홍택 씨는 무슨죄이겠냐만 이렇게 계속되는 연예인들의 입건소식에 카톡방의 멤버들이 누구였냐 그리고 다음은 누구냐라는 목소리들이 높습니다.



이젠 경찰유착이나 장자연 그리고 김학의 사건도 이 동영상유포 사건처럼 경찰의 진행사항을 보고 싶네요.



다른 내용은 없으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