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근 아내 나이 키 사건 내기 골프 공식입장



오늘은 이수근 야내, 이수근 나이, 이수근 키, 이수근 사건 그리고 이수근 내기 골프, 이수근 공식입장 을 알아보도록 할것인데요. 오늘 실검에 올라오면서 에전의 내기 골프 때문에 올라온 것 같습니다.



이수근 프로필부터 간단하게 알아보고 갈께요.



이수근 나이 1975년 2월 10일새으로 이수근 나이는 44세라고 합니다. 현재 상암동에 살고 있으며 이수근 키 161cm라고 하네요 이수근 키 유병재와 섰을 때 비슷하다고 해요. 유병재도 작은거 아시죠? 그리고 가족으로는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와 아들 이태준, 아들 이태서가 있습니다.



이수근 아내 나이 1986년생으로 현재 쇼핑몰 대표라고 하네요.



이수근 나이와 이수근 아내 나이 차이는 9살차이로 많이 나는 편이네요. 현재 알기로는 이수근 통풍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수근 아내 내조 덕분에 아주 좋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수근 사건 모두 아실텐데요.



두가지 이수근 사건이 있었죠. 바로 성폭행 사건이었지만 불기소처분을 받으며 공동상해는 기소유혜를 받았는데요. 한 여성이 이수근과 매니저로 부터 성폭행을 주장하면서 였습니다. 그로 인해서 출연이 잠시 정지가 되었었죠. 그리고 하나는 불법도박이죠. 탁재훈과 함께 소환이 되었으며 혐의를 인정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했었던 사건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이수근 내기 골프 했다는 의혹이 있어서 이번에 실검에 오른 것 같은데 이수근 내기 골프 하지도 않았으며 전혀 문제가 될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추측성 기사와 댓글은 삼가해달라고 했는데요.



얼마전에 차태현과 김준호가 내기 골프를 하면서 문제가 되었는데 이번에 이수근도 말이 나왔던 것입니다. 이수근 공식입장 발표 했습니다.



지금까지 어떻게 다시 이자리까지 올라온건데...



다시 실수하지 않겠죠. 저도 믿습니다. 이제는 가족을 위해서라도 이런일에 휘말려서는 안될 것 같아요. 어떠한 분들은 골프치러가서 내기도 할 수 있지라고 말은 하지만 이수근은 진정한 팬으로 이젠 이런 일에 휘말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